공지사항
AS 안내문 After sales Service info
A/S 규정 및 안내
기준
중고제품 판매에 한해 제품 하자시 무상교환 및 수리를 진행합니다.
정상상태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성 하자 에 대한 수리를 보증하며,
임의개조 소비자과실 화재 천재지변 자연재해에 의한 문제는 유상수리 및 수리불가 사유가 됩니다.
택배이용
성함 주소 연락처 고장증상을 필히 넣어주시고, 제품파손 등 이 발생하지 않도록 단단히 포장 해주세요.
※ 배송시 제품파손은 일절 책임 지지 않습니다.
※ 택배운송비 는 1:1 부담이 원칙이며 소비자과실 의 경우 일절 소비자 부담입니다.
직접방문
테스트 이후 무상교환 및 수리 를 진행하며, 재고품절 및 수리시간 연장 은 별도 통보 합니다.
※ 퀵 서비스 는 일절 소비자 부담입니다.
A/S처리 기준
본체 1대당 1명의 담당엔지니어가 A/S를 진행합니다.
순차적으로 진행 해드리며 외근 또는 주문폭주시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장기 미출고 제품
최초 입고일로 부터 1개월 이내 연락불가 등 의 사유 로 출고지연시 폐기 처리 됩니다.
전화 문자 공지사항 등 비용을 들여 안내 했음에도 불구하고 찾아 가시지 않는 모든 책임은 AS접수 하신분 입니다.
※장기 미처리 후 출고시 반드시 연락처 또는 송장번호 가 필요합니다.
보증유효기간
본체 1개월
모니터 1개월
그외 소모품 없음
※바이러스 등 의 사유로 포멧 같은 S/W 관련은 유상 서비스 입니다.
무상점검
저희 판매 제품이 아니어도 언제든 무상점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